본문 바로가기

YKEDITION

I'M NOT WHO YOU THINK I AM

차승원은 차승원이 아닌 적이 없었다. 카메라 밖에서 지낸 2년 동안에도 지금처럼 자신의 창문 앞에서 노을을 고스란히 맞으며 자신의 삶을 그대로 살았다.
cover 1_ SUIT, VEST, SHIRTS, TIE, POCKETCHIEF ALL POLO RALPH LAUREN, SHOES GIUSEPPE ZANOTTI

L’OFFICIEL HOMMES(이하 LH) 20년 차 배우로서 어떤 배우를 좋아하나?
차승원 나이가 들어도 늙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워낙에 그 모습인 듯한 배우가 있다. 서양 배우로는 제레미 아이언스 같은 경우 말이다. 보통은 나이가 들면 자기 것이 없어지는 편인데 그런 배우들은 자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다. 나이와 상관없이 자기 색깔이 확실하고 에너지가 충만하다. 배우는 자기 색깔을 잃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에너지가 소진된다. 하지만 그런 모습을 유지하기는 정말 힘들다. “눈빛이 형형하다”와 같은 말을 들을 수 없으면 배우로서는 절망인 셈이다.

cover 2_ JACKET, KNIT PULLOVER, SHIRTS, PANTS ALL TOD'S

LH 멋지게 나이 드는 것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차승원 자기 생각이나 정신, 몸을 알아서 관리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것. 한 가지 더 있다. 누군가에게 창피를 주지 않아야 한다. 그건 성격이 괴팍하지 않은 것과도 다르고 친절한 것과도 다르다.

-
HE'S THE ONE
전무후무한, 차승원.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터틀넥 니트 풀오버, 팬츠, 스카프 모두 Hermès. 벨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캐멀 컬러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 레터링 패치워크 스웨트 셔츠, 팬츠 모두 Valentino.

Editor KIM YE JIN,KIM MI HAN Photographed CHOI YONG BIN

2017년 YK 가을/겨울 호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