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IME TO REBOOT

몸속의 독소를 빼는 것에서 한 걸음 나아가 이제 몸 전체를 재부팅할 시간이다.
EDITOR’S PICK
맑은 액체를 착즙하는 주서기와 씹는 맛이 살아 있는 스무디를 위한 블렌더를 소개한다. 선택은 당신의 몫.

아방세 마스티케이팅 주서기(HR1946/70)
과일과 채소를 잘게 으깨 즙과 영양소를 최대 90%까지 짜낼 수 있는 필립스의 마이크로 마스티케이팅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기존 대비 두 배 커진 투입구와 퀵 클린 기술로 주서기의 각 부분을 빠르게 세척할 수 있어 착즙기의 단점이었던 세척 문제를 해결했다. 필립스.
스메그 블렌더(BLF01)
1.5리터의 용량과 1만8000rpm의 출력을 자랑하며 1~4단계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한 블렌더. 재료를 스무디, 얼음 분쇄 등 원하는 방식으로 분쇄할 수 있도록 작동 시간과 속도가 세팅되어 있다. 블랙, 핑크, 크림 등 총 일곱 가지 컬러 중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메그.
울트라 블렌드
4만2000rpm의 출력을 갖춘 초강력 모터가 과채 껍질이나 견과류까지 미세한 입자로 곱게 갈아준다. 스무디, 수프, 샤베트, 아이스 음료를 위한 네 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있고 분쇄 시간과 속도를 10단계로 나눠 조절할 수 있다. 테팔.
스피드 프로주서기(BJE820)
84mm의 넓은 투입구와 안전 록, 3리터의 대용량 찌꺼기 통을 갖췄다. 맑고 깔끔한 주스를 만들어주는 마이크로 메시 필터와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프루지 디스크도 들어 있다. 디스크가 빠르게 회전하지만 열 발생은 거의 없어 영양소 손실이 적다. 브레빌.
휴롬 시그니처
국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착즙기 제조사 휴롬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 고급스러우면서 내구성이 강한 메탈 소재를 사용했고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착즙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두 개의 투입구가 있으며 나선형 구조의 스크루가 저속으로 회전하면서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방지한다. 휴롬.

Editor ROH HYUN JIN Photographed TOPIC IMAGES · assistant HONG JUN SEOK

2017년 9월호

<저작권자 © 로피시엘 옴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ist

MUST READS